한미 현대시2호에 발표할 원고모집

원고 마감은 20152월 말까지

 

3년에 한 번씩 발행되는 한미 현대시”  2호에 발표할 원고를 모집하고 있다.

해외문학사(발행인 겸 편집인: 조윤호)는한미 현대시(=BRIDGING THE WATERS=물위에 다리 놓기) 2호에 발표할 원고마감을 20152월말까지로 정하고, 2편과 약력, 큰 사진 한 장이 필요하다고 발표했다. 출판비는 $250달러이며, 번역을 대행할 경우 시번역비 $60달러와 약력 번역비 $30달러이다.

해외문학사는 20152월말까지 원고를 받아 먼저 번역작업에 착수해서 번역이 완료되는 대로 1년여에 걸쳐 교정 작업을 벌여야 하므로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고 설명했다.

해외문학사는 캐나다시인단체와 이태리 시인단체, 영국시인단체, 인도시인단체, 이스라엘시인단체, 루마니아시인단체, 그리고 미국 등 7개국 시인단체들과 파트너십이 체결됨에 따라 이들 시인들 시작품과 한국 시인들의 시작품 번역비를 부담해야 하고 지면확대가 불가피하여 책 출판비 지출도 늘어나게 된다고 밝혔다.

이처럼 부족한 출판비와 미국을 비롯한 국제시인들의 번역비가 부족한 상태이므로 뜻있는 분들의 도네이션을 기다리고 있다.

 

해외문학182월 중순에 출간되었다

필자들은 4월 초에 받아볼 것으로 예상

 

해외문학사해외문학18호가 2월 초에 출간되었다고 밝혔다.

해외문학18호는 책이 2월 중순에 나왔으나 배편으로 오기 때문에 적어도 3월 말쯤 미국에 도착할 예정이어서 필자들은 아마도 4월 초에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1월 중에 출간될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출판사 사정으로 약 1달가량 늦게 출간하게 되었다고 해외문학사는 설명했다.